원목에 색상까지 추가된 에보니아 레이 투톤이층침대

폰트크게폰트작게 From 나홀로 수다 2017.07.05 19:10

 

 

아이들을 위한 가구, 아이의 안전과 건강을 생각하는 에보니아.
인터넷을 통해 이층침대 혹은 벙커침대를 검색하시면 한 눈에 에보니아 상품을 볼 수 있다.


그만큼 온라인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토탈리빙 가구브랜드 에보니아에서 2017년 여름방학을 맞아 또 다른

레이 투톤이층침대를 출시했다. 기존, 이층침대를 보면 분리형 이층침대부터 계단수납형 이층침대까지 좀 더 편리하고 안전할 뿐만 아니라, 아이들의 학용품과 장난감을 정리정돈 할 수 있는 수납공간을 제공하고, 벙커침대로는 2층은 침대로 1층으로는 전용책상과 함께, 공부방으로 때로는 아이들만의 아지트로 활용할 수 있다.

 

이번에 출시된 레이 투톤이층침대 역시, 수 많은 고객님들의 요청으로 인해 여러번의 검토와 샘플작업을 통해 제작된 새로운 이층침대다. 레이 투톤이층침대의 특징으로는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기존과는 다르게 색상이 추가되었다.

 

명칭으로는 헤드알판이라고 하는 부분에 색상이 추가되었는데 쉽게 말하면 자녀가 누웠을 때 머리부분의 헤드와 다리부분의 풋가드에 다양한 색상이 추가되었다. 기본적으로 전체가 원목 그대로의 내추럴 색상과, 원목이 숨쉴 수 있도록 파스텔톤의 그린, 오렌지, 블루, 핑크색상이 있으며, 구매시에는 2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.


1층은 둘째의 어린자녀를 위해 책꽂이를 추가하여, 부모님과 함께 동화책을 읽을 수 있도록 활용도를 높였으며, 대형 하부서랍장 2개를 통해 계절이 지난 이불과 아이들의 옷을 수납할 수 있다. 레이 투톤이층침대는 사다리형으로 실내구조에 따라 수직형사다리와 경사형사다리를 선택할 수 있고, 사다리 역시 기본 내추럴색상과 파스텔톤의 그린색상이 새롭게 추가되어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.

 

기존의 이층침대와 벙커침대같이 두꺼운 원목으로 라운딩처리를 통해 조금 더 안전하게 제작되었으며, 타 사 상품들과는 다르게 분리하여 싱글침대로도 사용이 가능하고, 아이들이 오르락 내리락하는 사다리 역시 기존 벙커침대같이 안전이 입증된 90mm 이상, 약 95mm의 넓은발판과 미끄럼방지홈, 그리고 아이들의 키높이에 맞는 손잡이를 사용하였다.


에보니아에서 제작된 만큼, 노하우와 기술력이 총 동원된 레이 투톤이층침대는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아이들에게 올 여름방학 선물로 큰 인기가 예상되며, 표준 싱글사이즈와 KC인증을 통한 상품으로 성인까지도 무난히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경쟁력일 뿐 아니라, 출시기념으로 1층의 안전가드도 2층의 안전가드와 동일하게 보조적인 가드가 아닌 통 가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.

 

 

어느 인터넷기사 중에서...

신고